본문 바로가기
뜨겁게-일상/땀흘리기

[식단일기]11-200802 단무지 킬러

by Hannah_Arendt 2020. 8. 3.


<2주복근 식단-11일차>

 

 

ㅎㅎ 삼계탕을 해먹었더니 닭죽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요.

그래서 점심,저녁 모두 닭죽으로 해결 ..! 

하지만 점심은 김치와 먹었고 저녁은 단무지와 먹었어요

단무지가 긴거에 3천원 정도 하는데 아시아 마트 갈 때만 살 수 있으니까 진짜 오랜만에 먹어요

단무지,퀴노아,견과류,병아리콩,간장,참기름으로 샐러드 해먹어도 정말 맛있다는거 아시나요?

제가 단무지를 정말 좋아해서 순무 샐러드 bettrave 대신 넣어 먹어본건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해먹고 올려볼게요 ! ㅎㅎ

 

그나저나 운동을 중간에 조금 쉬었더니 식단은 11일차인데 운동은 아직 8일차네요 ?

식단 기록을 하니 하루에 내가 무엇을 먹고 얼마나 먹었는지 눈에 딱 보여서 

역시나 다이어트에 소소하게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식단일기 말고도 노션 앱에 따로 저장해놓고 있는데

많이 먹은 날에는 좀 찔리거든요 ㅋㅋ 칸이 모자라~~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일도 왠지 비슷한 식단이 될 것 같은데...

얼른 먹고 해치워야겠어요 크크

 

장 봐서 고야참프루도 해먹고, 잔치국수도 해먹어야지요! 

 

200802 식단 11
점심-닭죽,김치,간장양념
저녁-닭죽,단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