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겁게-일상/매일매일_프랑스와 한국

프랑스로 언택트 여행 떠나볼래요?

by Hannah_Arendt 2020. 8. 1.

오늘 운동은 일이 이것 저것 많다보니 클로이팅 복근 챌린지는 패스하고 가볍게 30분 요가만 해주었어요 ! 지금 시각은 23:55분. 너무 늦은 시간에 근력 운동하면 안좋으니까요 ㅠㅎ
그래서 운동 포스팅 못 하는게 아쉬워 몇주 전 짧은 바캉스로 다녀온 니스 사진을 좀 올려봐요.
명색이 프랑스 일상 블로그인데 운동 포스팅만 줄창 했네요 ㅋㅋㅋ

위의 두 사진은 버스 타고 마르세이유로 향하며 새벽에 찍은 사진 ..

마르세이유 역에서.
유럽의 화장실들은 다 유료에요. 알고 계셨나요?
마르세이유 역 화장실은 특히나 비쌌어요. 90썽팀 ㅠㅠ 원으로 하면 약 1100원 정도 되겠네요.

니스의 해안가는 자갈돌 해변이에요.
누워있으면 지압은 덤 ㅋㅋ

높은 곳에 올라가 항구 구경하기 :)
사진 속 풍경은 니스에서 조금 떨어진 villefranche sur mer 라는 작은 도시에요

뒤로 돌아서 보면 니스 전경 ~!
당시 되게 날씨가 좋았는데 사진 상으로는 조금 흐리게 나오네요?ㅎㅎ

너무 아름다운 니스 바닷가.
니스에는 promenade des anglais 라고 관광객들이 주로 가는 해변이 있고,
이렇게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해변가가 있어요
여행 포스팅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적어볼게요 !

여기는 항구. 무료로 배를 타고 항구 투어도 할 수 있어요

집으로 돌아온 지금, 사진을 보니 바다가 또 다시 너무 그리워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