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갑게-아카이빙/Inspiration

[망각의 사치코] 사치코와 함께하는 매일/ 2화 "주먹밥"

by Hannah_Arendt 2022. 2. 27.

<2화> 춤춰라! 주먹밥! 米션 임파서블! : 주먹밥과 연어구이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소설 속 등장인물 코스프레를 하고 나타난 사치코 ㅋㅋㅋㅋ

은둔형 작가를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커리어우먼 편집자 사사키상~ 간바레!

이렇게 택배인척 분장하기도 한다 ㅋㅋㅋ 

짤로 쓰기 좋은 사진.. 너무 귀여워 ㅠ ㅇ ㅠ~ 

고양이 스토커.. 

이렇게 귀여운 스토커면 곤란하다구요~ 

그래서 사치코는 결국 센 한방을 노려보기로 한다.

그것은 맛있는 음식으로 공략하기 !! 

동네 주먹밥 맛집에서 포장해온 주먹밥과 꼬치, 된장국으로 홀려본다 

가게 간판에 쓰여있는 '니이가타산 코시히카리'라는 말은,

코시히카리는 일본 품종 쌀을 의미하고 니이가타는 서북부의 현(지역) 이름이다.

여기에 나온 '본고 오니기리'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구글에 쳐도 바로 나오는 정~말 유명한 도쿄의 주먹밥 가게라고 한다!

명란젓,연어 등 먹어보고 싶은 오니기리가 많다..

아~ 내일 간단하게 주먹밥을 해먹을까나. ㅎㅎ 

고슬고슬 밥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

 

냥~ 된장국과 주먹밥이라니. 환상 조합이지 

ㅋㅋㅋㅋ 병맛 작가와 병맛 편집 

갑자기 뮤지컬 느낌으로 전환..??? ㅋㅋㅋㅋ

춤추고 노래하는 사사키~ 너무 귀엽고 잘하잖아 !

찾아보니 사사키 역의 배우 타카하타 미츠키는 가수로도 활동한다고 한다 ! 

 

 

댓글